홈스턱2 한글 번역

Homstuck KR     ARCHIVE | NEW READER?     MAP | LOG     SHOP | MUSIC     WIKI | MSPA | CREDITS

==>



데이브: 아냐 들어봐

데이브: 사람들은 자라고 바뀐다는 걸 알고 네가 우리가 만난 10년 전에 비해 발전하지 않았다거나 그런 생각을 하는 건 멍청한 일임

데이브: 하지만 로즈는 사라졌고 

데이브: 록시는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솔직히 전과 같지 않아(*he:남성적 지칭 대명사를 씁니다)

데이브: 사실 그건 하면 안 될 말이었고 내가 막 나의 내재적인 편견들에 기대서 말하는 걸지도 몰라 

데이브: 하지만 걔한테 얘기하는 건 다르게 느껴지지

데이브: 그리고 카르캣은 언제나와 같이 존나 큰 머저리지만 우리 관계는 확실히

데이브: 어

데이브: 전과 다르잖아

데이브: 하지만 그래 너는 내가 항상 알아볼 수 있어 

카나야: 어둠 속에서 내 위치를 찾는 건 쉽지 

데이브: 헤

데이브: 그래

카나야: 고마워

데이브: 뭐가

카나야: 내가 왜 여기 있는지를 상기시켜줘서

데이브: 좋아 

카나야: 우정이라고 불리우는 이 인간 감정을 우리가 나누고 있는 김에 

카나야: 너는 어때

데이브: 내가 뭘 어때

카나야: 네 기분은 어때 




 > ==>